"맨날 오던 단골"손님 정보 수집해온 강남 '키스방' 적발


신빙성을 확신할 수 없는 제보만으로 현장을 찾았고, 이후 범죄 혐의점이 발견돼 수사에 착수했으며 관련 증거는 당사자의 동의를 받아 획득했기에 문제가 없다는 겁니다. 그날 오후 한 여성이 문을 여는 순간 경찰은 현장을 덮쳤습니다. 경찰이 확인한 내부는 간이벽으로 나누어진 작은 방에 침대가 놓여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 으로 쓰레기봉투에서 사용 흔적이 있는 피임기구를 발견했습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아니 실제 이런 곳이 존재하는지도 정확히 파악할 수가 없는 실정이라고 한다. 이어 그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키스방은 실제 일본식으로 운영되고 있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주가 일본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우리나라 남성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도 실제 일본의 키스방이 어떤지를 알게 된다면 굳이 일본인이 운영하는 키스방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인이 업주에 일본식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하니 그럴 수 밖에…. 하지만 실제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는 기존의 키스방과 크게 다르지 않다.


키스방 안에서의 행위에 대해서 묻자 머뭇거리던 A 씨는 이내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이는 거의 없다”고 대답했다. A 씨에 따르면 키스방의 기본비용은 1시간에 7만원, 30분에 4만원이라고. 그러나 추가되는 ‘옵션’에 따라 기본금은 더 올라가게 된다고 했다. 15㎡의 밀실 내부에는 대형소파, TV 등과 함께 서비스 여성(일명 서비스매니저)의 사진과 신체사이즈 등의 프로필을 소개한 책자가 비치돼 있었다. 실제 이곳을 찾은 한 30대 중반의 남성은 자기가 선택한 ‘매니저’에게 고등학생복을 입히고 키스를 하면서 즐겼다고 하는데… 노총각이기 때문에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곳을 찾아 ‘욕구’를 해소시키고 있다고 한다.


외롭거나 혼자인 사람들이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가끔 40대 이상 손님들도 찾아온다”며 얘기만 나눠도 된다고 말했다. 테마방이 방을 테마별로 꾸민다면 이곳은 복장을 선택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A경장은 또 지난해 9월부터 지인 C(26ㆍ여)씨에게 빌려준 500만원을 갚으라며 수 차례에 걸쳐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수법으로 채권을 추심한 혐의도 받고 있다. 키스방을 찾은 중증 지적장애인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악용해 억대의 사기 행각을 벌인 여성이 1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지난 2018년부터 올해 9월까지 성매매 알선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총 1천144명을 입건했다. 연도별로 살펴보면 지난 2018년도에는 367명이 입건됐으며 3명이 구속됐다. 2019년도에는 415명, 지난해에는 231명이 붙잡혔다.


키스방들은 저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개 이 홈페이지는 스포츠신문들의 홈페이지 성인코너와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경찰은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을 하며 답 글을 마쳤다. 특히 정식 데뷔 전임에도 최근 발매된 르세라핌의 신곡 'UNFORGIVEN'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키스 오브 라이프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고 이끌어 갈 멤버로 기대를 모은다.


또 업주 측에선 방안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에 대해 방관하고 있는 입장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키스방에서 불법성매매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실장에게 묻자 그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서는 철저히 교육시키고 있다”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그녀는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길이 없다”며 “문을 열어볼 수도, CCTV를 설치할 수도 없는 일이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A업소에 가봤다는 한 남성은 “이곳의 매니저들은 하나같이 아름답고 사람을 편하게 해준다. 그래서 울적하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이곳을 찾게 된다”고 말했다. 30대 남성이 알지도 못하는 2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하고 CCTV 사각지대로 끌고 간 ‘부산 돌려차기’ 사건 항소심에서 가해자의 성범죄 혐의가 뒤늦게 드러났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키스방 업주들 간에 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기도 한다. 서로의 업소에 손님인 척 가장해 분위기를 살피고 오는가 하면 예약을 해놓고 펑크내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고. 좀더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해당 키스방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키스방 관계자는 “한동안 아가씨가 없어 영업을 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시 영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업이 잘되는 이유라기보다는 체인이 많이 빠져나가야 다른 사람들이 체인점을 신청하기 때문에 체인사업이 잘되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가족 단위로 체인망을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키스방 소식에 정통한 a관계자는 “키스방 사업이 잘된다는 소문에 누구나 사업에 뛰어들어 문제가 심각해졌다.


가맹 전에는 온갖 ‘사탕발림’을 늘어놓았지만 실제 창업을 한 뒤에는 ‘나 몰라라’ 한다는 것. 특히 이러한 일이 있었음에도 그가 무려 100여 군데의 키스방을 개업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직업이 ‘현직 PD’라는 것도 적지 않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지난해 처음 등장한 키스방은 다른 업소와 달리 입맞춤만 허용한다고 선전하며 곳곳에서 성업중이다.

부산 휴게텔 휴게텔 후기 휴게텔 후기 휴게텔 후기 cnfwkd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